고객센터 CS CENTER
한달은 아니지만..
보름정도 사용한거같아요.
그런데 웬만하면 성격상 그냥쓰자성격인데...
쓰면서 어깨가 너무 아파서 못쓰겠더라고요.
자고일어나면 어깨가 눌려 아프고 뭉친거 같고
꼭 누구한데 얻어 맞진거마냥 아프고 고개도 잘못자서 안돌어가는사람 처럼 고개도 뻐근해서 돌아가지도 않고오ㅡㅠ
그래서 판단 나하고는 베개가 맞지않는구나...
반품 하려고하는데 박스는 없어요.
맘먹고 그냥 쓰려고 버려서 없는데...
어떡해하면 되는지 문의합니다.
Customer Center
070 - 7701 - 2529
PM 14:00 - PM 17: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현재 콜센터는 운영하고 있지 않아, 통화 연결이 불가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에 [슬리피노]를 검색해주세요!
Corporation
Sleepino by Valu corporation co.ltd
CEO : Donghyuk kim, Wooyoung Park
Business license : 384-87-02509 [사업자정보확인]
address : 6F, 83, Wowsan-ro, Mapo-gu
Seoul-si, Republic of Korea
email : Valukorea@gmail.com
통신판매업신고 : 2023-서울마포-3010
Account
하나은행 342-910019-01904
예금주 (주) 발루코퍼레이션
Copyrightⓒ2022 Sleepino & Valu Corp All rights reserved
한달은 아니지만..
보름정도 사용한거같아요.
그런데 웬만하면 성격상 그냥쓰자성격인데...
쓰면서 어깨가 너무 아파서 못쓰겠더라고요.
자고일어나면 어깨가 눌려 아프고 뭉친거 같고
꼭 누구한데 얻어 맞진거마냥 아프고 고개도 잘못자서 안돌어가는사람 처럼 고개도 뻐근해서 돌아가지도 않고오ㅡㅠ
그래서 판단 나하고는 베개가 맞지않는구나...
반품 하려고하는데 박스는 없어요.
맘먹고 그냥 쓰려고 버려서 없는데...
어떡해하면 되는지 문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