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광고를 보고 들어와서 이 제품의 형태를 보고, 아! 이것은 가누다 베개와는 모양이 달라 편할 것 같다...
처음에 광고를 보고 들어와서 이 제품의 형태를 보고, 아! 이것은 가누다 베개와는 모양이 달라 편할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30일 써보고 찢어져도 무료로 반품을 받아주는 행사를 해서 부담없이 구입해서 사용해보니 너무 편하고 좋아서 가족들에게도 베어 보게 하니 가족들도 모두 너무 편하고 좋다고 하여 온 가족 수만큼 이제 네 개째 구매네요. 또한 우리 가족만 좋은 베개를 사용할 수 없어 형제들에게도 소개하니 다들 구입하고 있는 중입니다.
예전에 가누다 제품을 홈쇼핑에서 우연히 봤을 때 가격이 사악했음에도 C자 목을 갖기 위해 써보지도 않고 선전대로 막연히 좋겠거니 여기고 식구 수대로 구입해서 써보니 너무 불편하고 쉽게 오염되어서 나는 물론이고 다른 식구들도 안 써서 거금을 날린 뼈아픈 기억을 갖고 있었기에 비슷한 형태의 경추베개들은 그 다음부터 쳐다도 보지 않았습니다.
가누다 형태의 베개들이 불편한 이유를 생각해보니 반듯이 누웠을 때 목의 모양과 C자 각도가 다 다른데 정해진 모양과 각도를 강요하니 불편한 사람들이 있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았고, 옆으로 누웠을 때의 높이는 괜찮았지만 베기는 것이 불편하고, 자면서 뒤척이다가 움푹 들어간 곳을 이용해서 나도 모르게 옆으로 눕게 되면서 목이 과도하게 꺾일 수 있어 불편했습니다.
사고로 목디스크가 생겨서 왼쪽 목과 어깨, 팔이 아파서 오른 쪽으로 누워서만 자야하는 날이 길어지면서 마땅한 제품을 검색하다가 이 제품의 형태가 가누다와 달라 옆으로든 반듯이든 큰 무리가 없어 보였고 높이가 불편하면 속을 가감하여 조정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 한 번 베어보고 싶었고 마침 30일 무료체험을 하여 부담없이 구입하여 사용해보니 대만족입니다.
이 제품의 장점은
1, 옆으로든 반듯이든 편합니다. 밋밋한 모양과는 달리 반듯이 누워도 목과 밀착되어 경추 부분을 부드러운 탄력으로 받쳐줘 편하고, 옆으로 누웠을 때도 베기지 않고 적당한 반발력으로 꺼지지 않고 밀어주어 머리가 공중에 떠있는 느낌이 들 때도 있을 정도로 편합니다.
높이는 가운데 부분을 조금 빼면 더 편할 듯 싶어 빼보면서 테스트를 해보았으나 더 불편해서 다시 집어 넣고 기본 셋팅으로 온 상태가 나에겐 가장 잘 맞아서 좋더군요. 추후에 옆으로 눕는 부분이 혹시 더 꺼져서 낮아져 불편해지면 동봉된 여분의 속을 채우면 딱 될 것 같습니다.
2. 크기도 넉넉해서 뒤척이면서 머리가 베개를 이탈하는 경우가 없었고, 옆면 4면이 모두 환기를 워한 메쉬재질의 천이어서 통기성이 아주 뛰어나서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이 들어 머리를 이동시키면서도 시원하고, 팔을 베개 위에 만세 자세로 올릴 때도 시원함이 전해져서 참 좋습니다.
추가로 구입한 몽실 배게커버를 씌우면 마찬가지로 시원하면서도 배게커버의 재질로 인해 부드럽고 포근하기도 합니다.
3. 이전에 베던 베개가 속이 움직이는 낮은 베개였는데 반듯이 잘 때는 편하고 괜찮았지만 너무 피곤할 땐 나도 모르게 옆으로 자면서 베개가 너무 낮아 목이 과도하게 꺾이며 근육을 긴장시켜 자고 일어났을 때 목과 어깨가 뻐근했던 것 같고 심지어 경추도 틀어지게 하면서 목디스크 증세를 악화시켰던 것 같습니다.
이 베개를 한 달 이상 사용해보니 반듯이든 옆으로든 적당한 높이와 탄력으로 경추를 바르게 하며 목주변 근육과 어깨 근육을 편하게 이완시켜 경추건강에 아주 좋은 영향을 끼치는 것을 실감하게 되어 목디스크의 고통을 감소시켜준 정말 고마운 인생베개로 삼게 되었고 친척들에게도 이 배게를 추천하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체험해보시길 강추합니다.